선발방법 : 컴퓨터 추첨(정원초과 과목에 한해서 진행)

□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추첨 후 신청된 과목만 수강 가능(단, 정원미달과목은 추첨없이 신청자 전원 수강)

-수강신청 변경은 신청기간 동안 1회로 제한함으로 신중히 판단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수납기간 동안 수강료를 미납한 경우 수강자격이 자동 취소됩니다.

-대기자 발표 및 접수기간 동안 수강료를 미등록한 경우 수강자격이 자동 취소됩니다.

-강의실에 무단 청강 또는 타인의 명의(남편, 아내, 친구 등)로 수강 불가합니다
 
(※명의도용 등 부적격자의 경우 금번 학기 등록 취소)

□ 수강신청 진행일정

구 분

수강신청

추첨 및 선정자 발표

수강료 납부
(복지관 방문납부)

대기자 발표 및 추가접수

일 시

총 2일

[8. 16(월)~17(화)]09:00~17:00

*추 첨 : 8. 18(수) 10:00*선정자발표 8. 18(수) 16:30

 (3층 복도, 홈페이지 공지)

총 2일
[8. 19(목)~20(금)]09:00~17:00


*1차 대기자 수납
: 8. 23(월) ~ 24(화)

*2차 대기자 수납
: 8. 26(목) ~ 27(금)
 
(3층 복도, 홈페이지 공지)

장 소

3층 강당 [8. 16(월)]
3층 세미나실[8. 17(화)]

3층 세미나실

3층 강당

2층 회의실

준비물

회원증,필기도구,돋보기

접수증

수강료(현금), 회원증, 접수증

※8.16(월)/19(목)/20(금)은 강당 프로그램(휴강)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이 정상운영됩니다.

 

번호 제목 내용 작성자 등록일 수정일 조회 좋아요 댓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