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5(목)~07.26(금)

지난 주 분당구 지역사회 내 위기 및 취약 어르신의 시원한 여름을 지원드리기 위해 복날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금년도 복날행사는 특별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 더욱 풍성히 지원물품과 보양식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지원물품은 사전에 어르신들께서 여름을 나시는데 필요로 하신 것을 조사하여 맞춤 지원하였습니다.
또한 쿨토시와 모기살충제, 손소독제, 벌레기피제가 담긴 올케어포켓 후원품을 더하고
여름철 기력에 필요한 삼계탕, 곰탕, 귤을 준비하여 두손 가득히 들고 방문하였습니다.

어르신댁에는 사회복지를 공부하고 있는 실습선생님들과 함께 방문하여
실습선생님들이 준비한 여름철 안전수칙 노래영상을 시청하고 안부를 묻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이번 여름 너무 덥고 날씨도 좋지 않아서 울적했는데, 이렇게 찾아와주어 너무 기쁘다."
"선풍기가 고장났지만 구입할 돈이 없어 이 무더위에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아 감사하다."
"복지관이 항상 내 삶에 관심을 가져주고 살펴주어 더욱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항상 도움만 받아서 미안하다."
등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통해 분당구 지역사회 내 위기 및 취약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을 더욱 풍성히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의 지속적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사랑으로 섬기는 분당노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